뮤지컬 "빨간 모자" 작성자화영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뮤지컬 관람을 다녀왔습니다 빨간모자를 보며 재미있어했고 국악과 함께 하는 뮤지컬이 재미있었어요 끝나고 주인공들이 내려와 손잡아주자 더 신나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