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뮤지컬 "빨간 모자"

작성자화영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0

뮤지컬 관람을 다녀왔습니다 빨간모자를 보며 재미있어했고 국악과 함께 하는 뮤지컬이 재미있었어요 끝나고 주인공들이 내려와 손잡아주자 더 신나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