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실청 담그기 했어요🌼🌻🌸!

작성자풀잎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매실청 담그기 요리활동을 했습니다. 매실을 직접 만져보고 향기를 맡아보며 즐겁게 탐색한 뒤, 설탕과 함께 차곡차곡 담아보았답니다. 신기해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