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문 | 노래 가사가 제일 이해하기 어려운 아이돌은? | 운영자 | 26/06/22 | - | - | |
| 6034957 | 공지 | 신문고 | 핵정은 | 26.05.13 | 6340 | 13 |
| 6292951 | 공지 | 앞으로 민빋갤은 반중정갤 세력으로 간주합니다 [9] | 어준재인청래조국 | 26.06.15 | 1004 | 32 |
| 5850836 | 공지 | [중도정치갤러리 이용 규정 및 운영 원칙] 2026.06.14 [33] | 핵정은 | 26.03.17 | 18251 | 40 |
| 6314088 | 일반 | 조국 지지자들은 뭘 보고 지지하는거임 | ㅇㅇ(119.77) | 05:18 | 0 | 0 |
| 6314087 | 일반 | 신작 АᏙ 빠르게 올라오는 곳 발견했다..... [1] | 워너원 | 05:15 | 8 | 0 |
| 6314086 | 일반 | 내란 주요 임무 종사 [1] | 내란수괴댕강 | 05:14 | 6 | 0 |
| 6314085 | 일반 | 연어덮밥 좀 사 주면 어때서 GR들인건지 ㅋㅋ 이해안되노 [1] | ㅇㅇ | 04:59 | 18 | 1 |
| 6314084 | 🛢리합 | 박지원형님피셜 [1] | 반친문이재명주의 | 04:58 | 40 | 2 |
| 6314083 | 일반 | 우리나라 이제 인터넷강국 아니구나 [1] | ㅇㅇ(223.38) | 04:53 | 30 | 0 |
| 6314082 | 일반 | 모두의 창업 해킹이 이거 웃긴데 찢은 진짜 너무 뻔뻔하고 [3] | opIeader(218.153) | 04:52 | 24 | 1 |
| 6314081 | 일반 | 죄명이는 사실 이미 끝이자나 ? | 정치병자(112.169) | 04:45 | 32 | 0 |
| 6314080 | 일반 | 이 시발년들아, 노무현지지자는 죄명이 더 싫어한다^^ [2] | ㅇㅇ(121.166) | 04:19 | 30 | 1 |
| 6314079 | 일반 | 조국이 한동훈보단 여의도 판읽기에 우월하다 [4] | ㅇㅇ | 04:16 | 67 | 2 |
| 6314078 | 📰소식 | 가재맨 방송에서 주딱 등장하네 [9] | 투표거부 | 04:16 | 77 | 5 |
| 6314077 | 일반 | 20대청년인데 다음총선 출마하고싶다 [1] | ㅇㅇ(106.101) | 04:06 | 23 | 0 |
| 6314076 | 일반 | 메시는 그냥 신이네 | ㅇㅇ | 04:05 | 40 | 3 |
| 6314075 | 일반 | 문재인은 박근혜 사면해서 말년이 편하지 | ㅇㅇ(106.101) | 04:03 | 27 | 2 |
| 6314074 | 일반 | 공소취소 언급이 계엄보다 더한 자폭이였음 ㄹㅇ [2] |
| 6314073 | 일반 | 수원 성균관대에 반도체학과, 그옆에 학교부지 서수원 첨단 연구단지 [1] | ㅇㅇ(121.166) | 04:01 | 40 | 0 |
| 6314072 | 일반 | 찢견들 왜 쫓겨날각 나오니까 노무현한테 들러붙냐^^ | ㅇㅇ(121.166) | 03:59 | 22 | 0 |
| 6314071 | 일반 | jtbc 드라마도 싹 다 제작중단이네 [2] | ㅇㅇ | 03:56 | 70 | 3 |
| 6314070 | 일반 | 대통령 사면권 제한법 막은거 이재명 같은데 [2] | ㅇㅇ | 03:53 | 58 | 2 |
| 6314069 | 일반 | 이재명은 신이다 [2] | ㅇㅇ | 03:52 | 105 | 0 |
| 6314068 | 일반 | 내가 우파 정치인 했으면 날라다녔을텐데ㅋ한동훈 따위 | opIeader(218.153) | 03:51 | 30 | 0 |
| 6314066 | 일반 | 역대급 무능 리죄명 | ㅇㅇ(119.18) | 03:36 | 36 | 1 |
| 6314065 | 일반 | 난 요즘 내가 우파라고 하는게 쪽팔림 [1] | ㅇㅇ | 03:35 | 64 | 4 |
| 6314063 | 🤢가발 | 가발햄 소신발언 | 반친문이재명주의 | 03:25 | 76 | 2 |
| 6314062 | 일반 | 내가 쓰는 모든게 중국제인데 [1] | 친중파 | 03:23 | 36 | 0 |
| 6314060 | 일반 | 찢이 너무 무식하고 수준이 떨어져 천박하고 [1] | opIeader(218.153) | 03:10 | 48 | 3 |
| 6314059 | 일반 | 좌빨배급견특징: 10억뺏어가고 10만원 배급주면 좋아 죽음 ㅋㅋ [1] | 정치병자(59.15) | 03:10 | 52 | 1 |
| 6314058 | 일반 | 노브랜드 햄버거 제공해서 징계 ㅋㅋㅋㅋ [1] | ㅇㅇ | 03:08 | 94 | 5 |
| 6314055 | 일반 | 민빋갤 드디어 단체로 정병걸린듯 [1] | ㅇㅇ(210.92) | 02:57 | 70 | 0 |
| 6314054 | 일반 | 안규백 이새끼 당장 경질시켜라 | ㅇㅇ(61.42) | 02:55 | 74 | 8 |
| 6314053 | 일반 | 정청래 먹방 | 정치병자(125.188) | 02:54 | 170 | 1 |
| 6314052 | 일반 | 박상용 보수언론에서 띄워줘도 크게 못될거임 [1] | ㅇㅇ | 02:52 | 82 | 0 |
| 6314051 | 일반 | 내가 싫어하는 정치인 top3 [3] | ㅇㅇ | 02:48 | 94 | 0 |
| 6314049 | 일반 | 윤석열이 위장이혼 안한게 가장 큰 실수야 |
| 6314048 | 일반 | “대한민국 망했다” 말 나올 만하네…2040년엔 군인·학생 ‘반토막’ | ㅇㅇ(115.90) | 02:45 | 51 | 1 |
| 6314047 | 일반 | jtbc 명현 현상 [1] | ㅇㅇ | 02:42 | 85 | 3 |
| 6314046 | 일반 | 삼성 경기도 안떠남 다 공장세움 학교도 경기도에 | ㅇㅇ(121.166) | 02:40 | 30 | 0 |
| 6314044 | 일반 | 영삼이가 이회창 노무현 이명박 다 발굴했어 | ㅇㅇ(121.166) | 02:29 | 21 | 0 |
| 6314043 | 일반 | YS 이후 박근혜, 윤석열이 등장할줄은 세상은 요지경 | 정치병자(211.42) | 02:26 | 18 | 0 |
| 6314042 | 일반 | YS 보다 멍청한 대통령은 다시는 안나올줄 알았음 | 정치병자(211.42) | 02:25 | 31 | 0 |
| 6314041 | 일반 | 죄명이 살아볼려고 발버둥치네 | ㅇㅇ(121.166) | 02:25 | 34 | 0 |
| 6314040 | 일반 | 김영삼 대통령 되고 나니까 그 누구말도 안들었다고함 [1] | 정치병자(211.42) | 02:24 | 52 | 0 |
| 6314039 | 일반 | 김영삼이 대통령되기 전엔 참모 말을 잘들었음 | 정치병자(211.42) | 02:23 | 22 | 0 |
| 6314038 | 일반 | 김영삼 서울대 철학과 미달로 들어간거 아냐? ㅋㅋㅋ | 정치병자(211.42) | 02:22 | 40 | 0 |
| 6314037 | 📰소식 | 이재명, 최태원 이어 이재용만난다, 균형발전 논의할듯 [1] | 울산시장김상욱 | 02:21 | 77 | 0 |
| 6314036 | 일반 | 민석아 재명이 형님 말씀 듣자, 벌써 머리가 컸냐? | 정치병자(211.42) | 02:21 | 19 | 0 |
| 6314035 | 일반 | 김재섭 조은희 아래 얜 누구임? | ㅇㅇ(106.101) | 02:19 | 39 | 0 |
| 6314034 | 일반 | 하바리유튜브 보다가 강남인가 어디서 내란견아줌마가 | ㅇㅇ(211.105) | 02:18 | 17 | 0 |
| 6314033 | 일반 | 근데 검찰 찢어놓는데 웃긴점 검찰총장 명칭은 개헌해야된다며?ㅋㅋㅋㅋㅋㅋ | ㅇㅇ(106.101) | 02:15 | 24 | 0 |
| 6314032 | 일반 | 당연히 이잼 뽑았고 인사 중도포용 보안수사권 계속 [1] | ㅇㅇ(211.105) | 02:13 | 37 | 0 |
전체글 개념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