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풀 꽃♡이야기방

호자덩굴

작성자뚜버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6

 

 

마침 고향에 일이 있어 

요맘때 피는 야생화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기름값도 비싸고 해서 올해는 패스하려고 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뚜버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太岩 | 작성시간 26.06.11 와 무더기 버젼도 만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뚜버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예년보다 개체수가 늘어난듯해서 더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날개 | 작성시간 26.06.11 안면도 얕은 산에는 가지가지 야생화가 많아요..
    다녀가신 보람이 있었군요.
  • 답댓글 작성자뚜버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렇게 또 2026년에도 얘들을 만나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