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 고향에 일이 있어
요맘때 피는 야생화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기름값도 비싸고 해서 올해는 패스하려고 했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뚜버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太岩 작성시간 26.06.11 와 무더기 버젼도 만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뚜버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예년보다 개체수가 늘어난듯해서 더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날개 작성시간 26.06.11 안면도 얕은 산에는 가지가지 야생화가 많아요..
다녀가신 보람이 있었군요. -
답댓글 작성자뚜버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렇게 또 2026년에도 얘들을 만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