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림 그리는 사람들

작성자날개|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6

 우리집 창문에서 내다보니
어떤 사람들이 그림을 그리고 있더군요.
서산지역의 미술작가들이 용역을 받아 태안지역 곳곳 풍경을 담는다고 합니다.


.



우리집 예쁘게 그렸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날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영화촬영도 자주 하더군요 ㅎㅎ
  • 작성자별하나 | 작성시간 26.06.11 이젠 그림도 그려보고 싶어지네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날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잘 그릴것 같아요..
    저는 팔을 다친게 낫지 않아서 붓은 안들어요
  • 작성자太岩 | 작성시간 26.06.11 어떤 용역인지 모르지만 있어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날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자세히 물어볼걸 그랬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