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창문에서 내다보니
어떤 사람들이 그림을 그리고 있더군요.
서산지역의 미술작가들이 용역을 받아 태안지역 곳곳 풍경을 담는다고 합니다.
.
우리집 예쁘게 그렸네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날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영화촬영도 자주 하더군요 ㅎㅎ
-
작성자별하나 작성시간 26.06.11 이젠 그림도 그려보고 싶어지네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날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잘 그릴것 같아요..
저는 팔을 다친게 낫지 않아서 붓은 안들어요 -
작성자太岩 작성시간 26.06.11 어떤 용역인지 모르지만 있어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날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자세히 물어볼걸 그랬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