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elon(드롱) 작성시간 26.06.13 멋지군요.
패션,화장품,향수등은 유럽이 압도적인 것 같습니다.
특히 프랑스와 이태리 ~
국내에도 아모레,쥬단학등이 있었는데 지금은 다 망했나? ~ㅎ -
답댓글 작성자순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피어리스는 왜 뻬요 ㅎㅎㅎ
아모레만 살아 있는것 같아요 ㅎ -
작성자수호 작성시간 26.06.13 명품 패션쇼 덕분에
눈구경 잘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순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늘 날씨가 좀 덥던데 또 나가신거져 ㅎ
가끔 패션쇼 잘 보고 있습니다 ㅎ -
작성자순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디자인들의 특성이 다 틀리겠지만 샤넬의 화려하고 독특한 의상보다는
저는 모델하고 잘 어우러지고 옷과 가방 신발이 눈에 들어오는
의상의 우아함과 귀품이 있는 루이비통 패션을 더 선호 하는편
가방 신발 다 고급 스럽고 신고 들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하네요~~~
세계적인 브랜드라 뭐가 달라도 다른 명품 다움에 감탄하면서 유심히 보고 즐겨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