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생강청은 먹고...

작성자바라밀|작성시간26.06.15|조회수17 목록 댓글 10

생강청을 겨울내 잘먹고 빈병이 예뻐서

활용을 해보았습니다

DIY에 관심 있으신분 만드는 여정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youtu.be/pfZpQN0yRTg?si=mOpNxw5Om9eItgT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베베 김미애 옷 사줄거야?
    인사동 가서 자기옷 살때
    살찐 내 옷도 사주면~ ㅎㅎ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베베 김미애 농담이야! 쇼크먹지마~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5 바라밀 ㅍ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Delon(드롱) | 작성시간 26.06.16 손재주가 뛰어나신 바라밀님!
    손 보험 들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 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