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샌프란시스코 페블비치 골프장에서 한게임 하고, 아..옛날이여 ~

작성자Delon(드롱)|작성시간26.06.23|조회수3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23 new
    미남
    훈남
    쾌남
    Gentleman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은향 배혜경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
    대단하셨습니다.
    많은 세월이 흐른 지금도....
    앞으로도
    사진처럼 건강하시고
    멋지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세현 | 작성시간 26.06.23 new 나이 들어가며 몸도 마음도 늙어갑니다
    옛날이 그리워지네요
    젊음이 좋긴하지요

    훈남이셨네요
  •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23 new 20년도 전이네요
    되돌아갈수 없는...
    사진이 말해주는!
    머리숱은 그대로에요
  • 작성자최서연 |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미국 살았었을때
    몬트레이 페블비치 근교에 살았어요.
    동네여서 거의 매일 가다시피 했어요.
    오랫만에 보니 페블비치를 보니 무척
    반갑네요.
    페블비치 골프장은 잭 니클라우스가
    인터뷰에서 말했는데
    죽기전에 한곳 가고 싶은데가 어디냐고물었더니 페블비치라고 했어요.
    태평양 바다가 있는
    아주 아름다운 곳이에요.

    페블비치는 캘리포니아주 몬트레이
    카운티에 있는데
    북쪽으로 약 60 마일 가면 실리콘 벨리
    약 100마일 북쪽은 샌 프랜시스코
    인데, 은퇴자 한테 설문조사 했는데
    은퇴후 제일 살고 싶은곳이
    페블비치라고 말했어요.

    애꾸눈 잭(말론 브랜도 주연, 감독)
    촬영지가 페블비치고
    에덴의 동쪽 촬영지도 그근처에요.
    존 스타인 백도 그근처 살리나스
    사람이고,
    가수 존 덴버는 몬트레이 상공에서
    비행기가 바다에 추락해 안타깝게
    사망했어요.
    오랫만에 보는 몬트레이......

    미국에 사는 한인들은 몬트레이,
    미국사람들은 마노레이,
    한글 표기법은 몬테레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