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비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같은 마음일겁니다. -
작성자바라밀 작성시간 26.06.07 속으로 우는 여인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예전엔 그랬었지요.
요즘 여인은 울지않고 바로 시비 걸죠. ~ㅋ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시간 26.06.11 Delon(드롱) 하하하하~
나는 시비 못걸어요
속으로 계속 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