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송 / 월드

Crying in the rain (with lyrics) / The everly brothers

작성자Delon(드롱)|작성시간26.06.07|조회수2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07
    빗속에 운다면
    상쾌하게 생각할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비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같은 마음일겁니다.
  •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07 속으로 우는 여인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예전엔 그랬었지요.
    요즘 여인은 울지않고 바로 시비 걸죠. ~ㅋ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1 Delon(드롱) 하하하하~
    나는 시비 못걸어요
    속으로 계속 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