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부산갈매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3
반갑습니다 이 노래는 모 일간지 근무할무렵 급히 본사 출장 갈 무렵 대한항공 탑승 이 노래가 나오길래 승무원들 물어 알게된 곡 생각나서 올려 봅니다 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JSv2iKte2Vk
동영상
답댓글작성자부산갈매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3
반갑습니다 그렇군요 저 보다 더 깊이 알고 계시네요 짐 리버스 조용하면서 달콤하다할까 신금을 울릴듯한 목소리 좋은말씀 잘봤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Adios Amigo(아디오스 아미고)💜Jim Reeves(짐 리브스) 추가로 올려 봅니다 https://youtu.be/7pz47lYi6AA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