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송 / 월드

Message Of Love / Don Bennechi

작성자Delon(드롱)|작성시간26.06.14|조회수41 목록 댓글 7

 

 

 

 

 

Un deserto nel mio cuore, ho bisogno d'acqua,
La sete mi tormenta, la sete dell'amore
Vorrei bacciarti le dita, leccare la tua schiena

Sto per impazzire, e respiro appena
La sigaretta nella mano, si brucia lentamente
Come il nostro rapporto, ho solo te nella mento

Mando un messaggio d'amore
Mando un messaggio a te...

Perche ti voglio qui con me

Un universo di dolore, le stelle sono morte
Il solo ormai e ghiacciato, come il nostro amore
Mi manca il tuo sorriso, i tuoi capelli scuri

Gli occhi blu come il mare, nel tuo blu vorrei nuotare
Il vento tira forte, ti amo immensamente
Voliamo insieme, due cuori un'amore

Mando un messaggio d'amore
Mando un messaggio a te...


 

나의 잠자는 영혼을 깨운 사람
어둡던 나의 길을 밝혀준 사람
나의 미래의 등불이 되준 사람
이 세상에 한 사람 그대 입니다

때론 어려운 시련 속에 힘든 적도 있지만
그대 내게 있기에 이겨 낼 수 있었죠
그대 그댈 사랑합니다

내영혼을 다바쳐 언제까지
그대 맑은 눈물 정말 사랑 합니다
나 그댈 사랑합니다

내 오랜 희망이기에 세상이 끝나는 그날까지
그댈 지켜 줄께요

지금 내품에 안긴 그댈 바라보며

난 오늘도 하늘에 감사합니다
그대 없었다면 나도 없었겠죠
그렇기에 난 그댈 진정 사랑합니다

우리 같이 걷는 이길이 쉽지는 않겠지만
우리 함께하기에 헤쳐 갈 수 있겠죠
그댈 사랑 합니다


내 영혼을 다바쳐 언제까지 맑은 미소를
정말 사랑 합니다
나 그댈 사랑합니다

내 오랜 바램이기에
세상이 끝나는 그날까지

그대 지켜 줄께요


우리나라에는 그다지 잘 알려지지 않은 이탈리아 가수 베네치.

Blues계열의 음악을 하는 뮤지션으로 알려져 있다.

Message Of Love 라는 이곡은 영어 버젼과 이탈리아 버젼으로 발표.

대부분 이탈리아 버젼곡이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방송 시그널 음악등으로 쓰이면서 알려지기 시작한 곡이다.

 

 

 

Message of Love / Don Bennechi
 
 
Like a desert in my soul, in the need of cool water.
I will die of thirst, my thirst for your love.
All the good times and bad times,
all the things that we shared.

Every minute, every hour, let us never say farewell
The cigarette in my hand, burns out in my space.
Like you and me  my darling, let us light up again.

Well I'm sending out a message of love,
sending out a message to you.
I'm sending out a message of love,
sending out a message to you.(X2)
Well I'm sending out a message of love,
sending out a message to you.
So baby, don't say goodbye.
 
A universe in pain,  with  dying stars.
With a cold, frozen sun, all alone in the dark.
I miss your lovely smile, I miss your dark hair.
Your deep ocean, blue eyes,
That's where I wanna drown.

The wind blows  so hard, your love is all I am
So let us fly together, two hearts one love.

Well I'm sending out a message of love,
sending out a message to you.
Sending out a message of love,
I'm sending out a message to you.
I'm sending out a message to you.

Sending out a message of love,
I'm sending out a message to you.(X2)
Sending out a message of love,
sending out a message to you(X4)
So baby, don't say goodbye.

 

 

 시원한 물이 필요로 하는, 내 영혼의 사막처럼
난 갈증으로, 당신의 사랑에 대한 갈증으로 죽을 것 같아 
좋은 때건 , 나쁠 때건
우리와  함께했던 모든 것들...

우리는 어느 때건 결코 이별을 말하지 말자
내 손에 든 담배, 내 공간 속에서 불타버리지, 마치 당신과 나같이,
내 사랑이여, 다시 불밝혀 보자구

난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요.
당신에게 메시지를 보낸다구요.(X3)

그저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요.
 당신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요.
그러니 사랑하는 이여, 안녕이라 말하지 말아요.

고통 속의 우주, 빛을 잃고 있는 별들,
차갑게  얼어 붙은 태양, 어둠 속의 모든 고독.
당신의 사랑스런 미소가 그립네요.
당신의 검은 머리카락도 그립고요.
당신의 깊은 대양, 푸른 눈동자
내가 빠지고 싶은 곳이예요

바람이 아주 세차게 부네요.
당신의 사랑은 모두 나이고요.
그러니 우리 같이 날아보아요.
두 마음이 하나의 사랑이 되어서요..

그저 난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요..
당신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요..
당신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요..
나 당신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요..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요
나 당신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요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요

당신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요.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요(X4)

당신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요
그러니까  사랑하는 이여
안녕이라 말하지 말아요
 
<영어 버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5 노랫말이 너무 좋네요
    달콤해서 먹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흠 , .......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5
    지고지순한
    사랑의 메세지
    저한테 주시는 건 아니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5 It's a mystery...
    I could have sworn I sent it to you.
    Maybe it's a signal after all~ 😄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쉼터 아줌씨들 전부에게 주는 겁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