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송 / 월드

올드팝 100곡 하루종일 틀어놔도 좋을것 같아요 ㅎ

작성자순정|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8

https://youtu.be/RPDZCeGrlxI?si=Xihe12oUeL2jPh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elon(드롱) | 작성시간 26.06.16 구닥따리 추억의 올드팝
    역시 좋습니다.즐감해요.
  • 답댓글 작성자순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맞아요 구닥따리 킥 ㅎ
  •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6 드롱님
    표현 구닥다리~ㅎ
    그래도 정감 가는곡
    Stand by your man~~~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6 로딩 시간
    1시간 10분
    틀어놓고 마냥 지내기 좋은!!!
  • 작성자행복충전 | 작성시간 26.06.16 오~~굿입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