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HTML 글쓰기를 하고 나서
소스를 펴다가 다른 글쓰기에 가서
글쓰기에 붙여놓고 등록을 하면 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라밀 작성시간 26.06.16 모나코..,
많이도 들었던 곡이지요
인트로부터 독백이 참 인상적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반갑습니다
너무나 잘 아시는
샹송
모나코
다른 동영상으로 만나 보세요
초여름이 닥아오네요
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vpPnr0mCka4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전 지기님 반갑습니다
근무중 잠깐 휴계실에 들여 PC 열어 봅니다
너무나 잘 아시고
귀에 익은 곡이지 모나코
다른 동영싱 만나 보세요
늘 건강하시고
좋은시간 갖이 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yGtyNXqb-_A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