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부산갈매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6
반갑습니다 나훈아 & 문주란 두분다 부산 출신이고 나이는 나훈아가 한 두살 위인걸로 압니다 너무나 잘 아시는곡 문주란 나훈아 공항의 이별 추가로 올려 봅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NjSHbfsZDRk
동영상
답댓글작성자부산갈매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6
음악의 대가이신 지기님 반갑습니다 당직이라 06;30 출근 지금은 휴계실에 들여 차 한잔 하면서 직원 전용 PC 윈도우 11 잠깐 열어 봅니다 너무나 잘 아시는 곡이지요 나훈아 중학교 선배 소인이 나훈아 제일 좋아하는 노래 한곡 올려 봅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두줄기 눈물 https://youtu.be/X9NMDrnUzkI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