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요 감상실

양수경 - 그대는

작성자Delon(드롱)|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나이 살이 붙었네요. ~ㅎ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2
    좋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부산갈매기 | 작성시간 26.06.12 양수경노래 오랜만에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즐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