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잃은 사슴 / 김세환 & 김미경 작성자Delon(드롱)|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17 제가 초등학생때 라디오 방송 연속극...제가 이 노래를 가사를 아직 기억하고 가끔 불러요참 반갑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제가 중1때쯤 이니까 바라밀님 초등때 맞군요. ~ㅎ라디오 연속방송극 주제가인데 김세환님의 부드러운 목소리 덕분에연속극이 더 힛트한 것 같네요.김미경의 노래도 좋은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18 Delon(드롱) 드롱님께서도 기억을 하고 계시네요저는 가사도 100% 기억하고 가끔 불러요~~~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7 앳된 김세환오라방 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근데 벌써 80을 바라보고 있군요.세월 참 ~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