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무궁화 - 심수봉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18 저는 왜 이 곡을 모르고있었을까요
    덕분에 알게됐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빈깁습니다
    이 곡은 약간 정치적 영향을
    받은 곡이라 깊이말씀 드리기는 어렵네요
    무궁 화
    우리나라 상징하는 꽃이지요
    심수봉
    다른 노래 추가시켜 봅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여자이니까 - 나훈아,심수봉
    https://youtu.be/IUDbRtsZK8k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8
    무궁화
    너무 좋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전 지기님 반갑습니다
    무 궁 화
    꽃도 이쁘고 화려하면서
    조용한 내적인 미를 갖춘 꽃이지요
    심수봉 - 백만송이 장미 라이브로
    들어 보세요
    늘 건강하시고
    좋은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T95mzluvsIE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