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수 - 원곡:진시몬 Covered by 에이세븐 작성자소소|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시간26.06.19 '보석같은 친구'의 진시몬...리메이크 곡 같은데 좋습니다.날씨가 더우니 맨 밑에 시원한 차에 눈이 가는군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발표당시부터 제가 쭉~좋아했던 노래예요...ㅎ여성보컬이 불러도 괜찮은 같아서 올려봤습니다.담에 오시면 더 시원한 블루레몬에이드 한 잔 만들어 드릴께요...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9 운치 있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베베님 어디가세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9 소소 늘 어디 갑니다ㅎ사진 제가 아니고요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베베 김미애 베베님 같은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9 소소 에구니야ㅋ암시롱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현 작성시간26.06.19 가사 따라 부르니 이 저녁 참 좋아요여인이 불러도 좋네요잘 듣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함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세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