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요 감상실

두 손을 잡아요 / 옥희

작성자Delon(드롱)|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13

 

 

 

두 손을 잡아요 / 옥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현 | 작성시간 26.06.21 고인의 삼가명복을 빕니다
    가사 또한 슬프네요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미리 떠날걸 예감하고 부른 것 같아
    안타깝고 쓸쓸합니다.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22
    사랑스런 오희도
    저 세상
    천국에 갔겠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희? ~ㅎ
    요즘은 지옥에 자리가 없어
    모두 천당에 간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23 Delon(드롱) 

    옥희 ㅎ
    척 하면 삼척이시징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