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 좋은 글(시)

인연 - 도종환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10|조회수28 목록 댓글 7

 

여기에 HTML 글쓰기를 하고 나서 소스를 펴다가 다른 글쓰기에 가서 글쓰기에 붙여놓고 등록을 하면 됩니다

인연 - 도종환
너와 내가 떠도는 마음이었을 때
풀씨 하나로 만나
뿌린 듯 꽃들을 이 들에 피웠다

아름답던 시절은 짧고
떠돌던 시절의 넓은 바람과 하늘 못 잊어
너 먼저 내 곁을 떠나기 시작했고
나 또한 너 아닌 곳을 오래 헤매었다
세월이 흐르고
나도 가없이 그렇게 흐르다
옛적 만나던 자리에 돌아오니

가을 햇볕 속에 고요히 파인 발자국
누군가 꽃 들고 기다리다가 문드러진 흔적 하나
내 걸어오던 길 쪽을 향해 버려져 있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0 순정 히히힣ㅋ~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글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바라밀 웃음은 행복 바이러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0 베베 김미애 순정님 한테 전염 됐음 히히힣킥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바라밀 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