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서로에게 희망입니다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편집 : 윤세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0 운 좋운 사람들은 하늘이 돕는가보다나도 운 좋은 사람에 속해!내 자신이 이해가 안돼...똑같은 상황에서 죽은 사람, 전이가 다되어 계속 항암하는 사람...그런사람들에게 미안한감을 느끼면 나는 퇴원하곤했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