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 좋은 글(시)

우리는 서로에게 희망입니다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1

 
















































편집 : 윤세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0 운 좋운 사람들은 하늘이 돕는가보다

    나도 운 좋은 사람에 속해!
    내 자신이 이해가 안돼...
    똑같은 상황에서 죽은 사람, 전이가 다되어
    계속 항암하는 사람...
    그런사람들에게 미안한감을
    느끼면 나는 퇴원하곤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