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마지막 장미인거같아
몇장 올립니다
날씨가 흐려 덥지않았지만
햇볕이 쨍 했음 더예뻣을것을요
하지만
그래도
꽃중의꽃 장미함 봐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아직 동심은 살아있는거 같아요 ㅋ
감사합니다
바라밀언니~~~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굿모닝
감사합니다
다
예뻐보여요
날씨가 흐려서요 좀 안타까웠어요
잘봐주셔 고맙습니다 ~~~^^ -
작성자Delon(드롱) 작성시간 26.06.05 장미의 색깔이 참 다양하군요.
전 흑장미를 좋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근데 흑장미가 없네요
나도 보고싶은데요
노란장미도 예쁘지요?
즐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