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흐린날의 과천 장미원

작성자수호|작성시간26.06.05|조회수15 목록 댓글 6

6월의 마지막 장미인거같아
몇장 올립니다
날씨가 흐려 덥지않았지만
햇볕이 쨍 했음 더예뻣을것을요
하지만
그래도
꽃중의꽃 장미함 봐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직 동심은 살아있는거 같아요 ㅋ
    감사합니다
    바라밀언니~~~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05 수호(님)는
    아름다운 눈 가졌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굿모닝
    감사합니다

    예뻐보여요
    날씨가 흐려서요 좀 안타까웠어요
    잘봐주셔 고맙습니다 ~~~^^
  • 작성자Delon(드롱) | 작성시간 26.06.05 장미의 색깔이 참 다양하군요.
    전 흑장미를 좋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근데 흑장미가 없네요
    나도 보고싶은데요
    노란장미도 예쁘지요?
    즐건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