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작성자수호|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8

이겼습니다~~~ ㅎㅎ

다들 일어나서 환호
실감납니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
    진짜 사람들이 다일어나 소리지로고
    나두 덩달아 신났어요
    조금전 집에와서 쉬고있네요 ㅎ
  • 작성자제임스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오늘 새벽, 지금에서야 유튜브를 통해 알았습니다. 2:1! 잘했습니다.
    계속 잘 가길 바랍니다. 저런 멋진 수호 천사 들이 응원하니 잘 될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제임스님 유트브보셨군요
    오전10시부터 장난아니었네요
    광화문에선요
    역전승 했으니 휴~~~
    감사합니다 ㅎ
    무지 더웠어요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3
    대한 민국!
    어디서든 최고입니다
    야호!!!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굿모닝
    언니 일어나셨군요
    좋은 주말보내시와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