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겼습니다~~~ ㅎㅎ
다들 일어나서 환호
실감납니다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ㅋㅋ
진짜 사람들이 다일어나 소리지로고
나두 덩달아 신났어요
조금전 집에와서 쉬고있네요 ㅎ -
작성자제임스 작성시간 26.06.12 저는 오늘 새벽, 지금에서야 유튜브를 통해 알았습니다. 2:1! 잘했습니다.
계속 잘 가길 바랍니다. 저런 멋진 수호 천사 들이 응원하니 잘 될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앗
제임스님 유트브보셨군요
오전10시부터 장난아니었네요
광화문에선요
역전승 했으니 휴~~~
감사합니다 ㅎ
무지 더웠어요 ㅋ이미지 확대
-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시간 26.06.13
대한 민국!
어디서든 최고입니다
야호!!!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굿모닝
언니 일어나셨군요
좋은 주말보내시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