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리 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요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16|조회수28 목록 댓글 13

 

 

 

우리 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요
 
 "고생했어요.
많이 힘들었죠."

누구 하나 당신 마음 같지 않고
누구 하나 이해하려 들지 않으니
무거운 가슴 안고 살아왔을 거예요.

한두 번이 아니었을 거예요.
셀 수 없는 아픈 말들과
생각지도 못한 어려움,
가늠할 수 없는 깊은 상처로 아팠겠죠.

 


당신의 마음을 다 안다고 말하지 않을게요.
나도 당신 마음과 같다는 말로 위로하지 않을 거예요.

그저 지금보다 더 괜찮아지기를 바랄게요.
당신이 조금 더 행복해지기를 바랄게요.

당신은 웃음이 예쁜 사람이니
여리지만 건강한 사람이니
착하지만 강한 사람이니

우리, 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요.
아름다운 사람이 되려는 노력을 해요.

-‘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레몬 
    그런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레몬 | 작성시간 26.06.17 베베 김미애 네ㅡㅎㅎ
    베베님은 어디서 그리멋진그림이 하염없이 나옵니까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레몬 
    다 뚱치는 것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Delon(드롱) | 작성시간 26.06.16 행복해지는 연습을 하다 보면
    모든 근심걱정도 사라지겠죠.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럼요
    지당하신 말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