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오늘 요기서 엄청큰 축제를 해서
왔어요
차도를 다 테이블 깔아놓고 테라등등
먹거리
공연 제가좋아하는 저음가수 김기태등등
6시부터 한다고 자리잡고 기다리네요 ㅎ
좀 있다가 우리 애들도 온다해서 테이블잡아놓고
즐건 시간보내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사랑 작성시간 26.06.21 수호님~~ㅎㅎ
더위도 잊게하는 열정!!! 박수 보냅니다
지금쯤
콘서트 한창 진행중이겠네요
휴일밤 즐거운 시간♡ 행복한 밤..^^♡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원사랑님 고맙습니다 ㅋ
-
작성자순정 작성시간 26.06.21 젊은 열정 부럽습니다 ㅎ힣 즐기다 오세요
전 집 잘 지키고 잇을게요 ㅎ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제 집가요
감사합니다 ㅋㅋ
나두 못말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