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지역에 오래전부터 살았는데요
마곡 광장은 밤에 잘안와봤는데
집에가면서 행사장 몇장올려봅니다
넘 즐거운시간 보내고 집에갑니다
편한밤 되세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정 작성시간 26.06.21 행복은 내가 맘 먹기 나름이다 ㅎ 행복해 하시는 수호님 늘 응원 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제 발뻗어봅니다
혼자 있으니 즐거움 찾아다니네요~~~ -
작성자바라밀 작성시간 26.06.21 마곡 한번도 안가봤는데
수호님 덕분에집에 누워서
구경 잘합니다
수호님 홧팅~~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여긴 변두리에 속해요 ㅋ
행사를 가끔하네요
편히 주무세요~~~♡♡♡♡♡♡ -
작성자Delon(드롱) 작성시간 26.06.22 나도 한 번도 안 가봤는데
변두리 치곤 화려해 보입니다.
수호님 요즘 참 열정이 넘쳐보여
보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