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줄 인사 / 출석부

6월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원사랑|작성시간26.06.19|조회수36 목록 댓글 28

숙면하셨나요, 

불금..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오후늦게 비소식 있네요, 길거리 축구응원단이 비맞지 않도록, 그전에 경기가 끝나길 바래봅니다 ㅎ

승리 기원하면서..아자자 ★

방금내린 모닝커피~한잔하시고, 힘찬하루 보내세요♡
울동네 아파트앞, 작은분수

시원한 하루 되세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소 | 작성시간 26.06.19 원사랑 블루레몬에이드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소소 아 네에~~
    기억해 둘게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세현 | 작성시간 26.06.19 신입 출석 흔적 신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세현님~환영합니다^.^
    출석 감사해요
    자주 뵈어요~~편한저녁 되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세현 | 작성시간 26.06.19 원사랑 네에 원사람님
    편안 저녁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