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줄 인사 / 출석부

6월 6일 호국 보훈의 달에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06|조회수19 목록 댓글 10

6월 6일
호국 보훈의 달에 ㅡ베베 김미애

주일 음식을 만드는 중에
묵념 사이렌이 울렸어요

여동생과 제가 그 자리에
정중하게 서서
묵념을 거룩하게 드렸습니다

나라를 살리신
호국 순열 장군 병사들
지하에서
우리를 지켜보실 것 같아요

일상을 나라. 가정. 이웃을 생각하며
돌아보는 너와나
우리가 되었으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웃 친구 오빠
    배알하고 오셨네요
    저도 호국 선열이신
    아바마마 생각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호 | 작성시간 26.06.06 베베 김미애 아~~~
    생각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수호 
    그럼요
    수호씨
    벌써 가심이가
    두근반 서근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Delon(드롱)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현충일 71주년...
    출석하며,그 의미를 되새겨 봅니다.

    조국을 지키다 전장의 꽃으로 산화한 수많은 젊은이들
    그들이 있었기에 오늘날 자유와 번영을 누리며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있음을 잊어서는 안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긴 댓글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