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미소로 시작하면 하루는 이미
성공이랍니다
존재만으로 빛나는 쉼터 회원님 들이
되시길 바래요
전.오늘 걷기 가느라 일찍일어나
출석부 띄움니다
매주 목욜은 걷기가 있어 왜만함 참석한답니다
오늘은 동작 현충원 걷기가 있다네요
나무가 많아 거기도 걷기가 좋아요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 ~~~~
이쁜 미소여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소 작성시간 26.06.11 수호 이거 완전 동남아 날씨로 변해가네요...
지나가는 소나기 스콜입니다. 지금은 햇볕 쨍쨍! -
작성자원사랑 작성시간 26.06.12 어멋!! 목욜에 제가 결석했군요ㅠㅜ
수호님~~잘 지내지요?^^
새벽에 한자 남깁니다...Sorry & thank you!!!♡ -
답댓글 작성자수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잠도 안자나요
이제봤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원사랑 작성시간 26.06.12 수호 목욜 종일 바빴더니, 피곤해서 9시쯤 잠 잘자고
새벽3시 기상했네요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