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새벽입니다
오늘 날씨~맑음, 해 쨍쨍! 썬크림 꼭 바르고, 외출하시길요^~^
TGIF~~불금● 멋진 쉼터님들, 사랑 가득한 하루..되세요♡♡♡
태안언니네 텃밭에 핀꽃, 이쁘죠^ 이름은 몰라요ㅋ
헬스 가는날, 간단한 아침(어제)ㅎ 감자샐러드 품은 호밀빵샌위치와 토마토주스(Pomi)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출석~고맙습니다♡
김치찜 맛나겠어요~꿀꺽ㅎ -
작성자소소 작성시간 26.06.12 한가한 오후시간 커피 한 잔 내려놓고
좋은음악 들으면서 출석합니다. 이제부터 휴식타임...ㅎㅎ
원사랑님 이뿐출석부 감사드려요~저 꽃은 "산나리" 같습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향긋한 커피내음이.. 풍겨오는 듯 하네요^^
소소님덕분에.. 매일아침 '소소카페' 케냐커피로 즐겁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소 작성시간 26.06.12 원사랑 가격대비 등급이 좋은커피예요..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소소 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