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줄 인사 / 출석부

♡~6월12일(금) 출석부~♡

작성자원사랑|작성시간26.06.12|조회수40 목록 댓글 27

산뜻한 새벽입니다

오늘 날씨~맑음, 해 쨍쨍! 썬크림 꼭 바르고, 외출하시길요^~^

TGIF~~불금● 멋진 쉼터님들, 사랑 가득한 하루..되세요♡♡♡

태안언니네 텃밭에 핀꽃, 이쁘죠^ 이름은 몰라요ㅋ
헬스 가는날, 간단한 아침(어제)ㅎ 감자샐러드 품은 호밀빵샌위치와 토마토주스(Pom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출석~고맙습니다♡
    김치찜 맛나겠어요~꿀꺽ㅎ
  • 작성자소소 | 작성시간 26.06.12 한가한 오후시간 커피 한 잔 내려놓고
    좋은음악 들으면서 출석합니다. 이제부터 휴식타임...ㅎㅎ
    원사랑님 이뿐출석부 감사드려요~저 꽃은 "산나리" 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향긋한 커피내음이.. 풍겨오는 듯 하네요^^
    소소님덕분에.. 매일아침 '소소카페' 케냐커피로 즐겁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소 | 작성시간 26.06.12 원사랑 가격대비 등급이 좋은커피예요..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소소 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