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줄 인사 / 출석부

2026. 06. 14 출석부 - 베베 김미애 생일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14|조회수53 목록 댓글 19
">



베베 김미애 생일을 자축합니다 ㅎㅎ 오늘 출석부는 제 생일 자축 파티로 가름합니다 축하해 주실 거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5 베베 김미애 좋겠다 생파해줄 사람도 다있고...
    난 뭐하고 살았던거야ㅠㅠ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바라밀 
    내가 해줄게
    며칠
    몇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5 베베 김미애 지나갔지...너가 해주는거 의미 없어~ㅎ
    하나 만들거야~말 뿐이지만...
    내가 2달 빨라

    나는 2월28일
    베베 4월29일
    외우기 쉽지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바라밀 
    그러네
    기억할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원사랑 | 작성시간 26.06.19 오모나~생일 잘 보내셨나요 베베님
    깜박 지나버렸네요ㅠㅜ
    내년엔(음력인가요).. 꼭 미리 축하드리도록, 메모해 둡니다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