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줄 인사 / 출석부

6월 17일 수요일 출석부 ~~~~~~~~~~~~~~

작성자순정|작성시간26.06.17|조회수33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순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덥네요 오전부터
    오늘도 해피한 오후되세요
  • 작성자소소 | 작성시간 26.06.17 어제 성북동 딸네집에서 자고 아침을 먹는데
    외손녀 다이어트 한다고 지에미가 양배추 덮밥을...ㅜ
    논네 고기 먹어야 되는데 강제다이어트 했네요...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순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따로 사잡수세요ㅋ
  • 작성자원사랑 | 작성시간 26.06.17 늦은 출석합니다
    영벙 끝나 맛난거 먹고 투썸들려
    집에가는 전철입니다, 편한 저녁되시길..()
  • 답댓글 작성자순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영벙 잘다녀 오셨군요 커피를 마셨드니잠이안오네요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