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HTML 글쓰기를 하고 나서
소스를 펴다가 다른 글쓰기에 가서
글쓰기에 붙여놓고 등록을 하면 됩니다
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라밀 작성시간 26.06.12 몇일전에 드롱지기님께서 헨리 맨시니
영화음악의 거장소개해 주셨을때
기억하며 듣습니다
엘비스 프레슬리 목소리 올만에
듣습니다
즐감하며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반갑습니다
너무나 잘 아시고
유명한 추억어린 곡이지요
다른 동영상으로 만나 보세요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IfJYSVk_xZ0
동영상
-
작성자Delon(드롱) 작성시간 26.06.12 엘비스의 노래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
노래방에서도 많이 불렀었죠.
오랫만에 즐감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자가남 반갑습니다
엘비스 지금은 고인이 되셨지만
많은 노래를 남가고
떠나셨네요
오드리헵번이 부른 "Moon River
들어 보세요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OIfSOEuvJVk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