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초연(初戀) / 남정임 & 신성일 / OST - 최양숙

작성자Delon(드롱)|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18 저는 처음 듣는곡이에요...
    저는 남정임을 좋아했어요
    윤정희, 문 희보다
    세상을 일찍 떠나서 아쉬었죠
  •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도 남정임을 제일 좋아했습니다.
    누님의 성신여고 2년 선배인데
    그 옛날 누님 학교에 놀러 갔다가
    한 번 본 적이 있었는데
    그야말로 자연미인 그대로죠.
    결혼을 잘못했고 병마와 싸우다
    쓸쓸하게 떠났죠.
  •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8
    저는 문희씨를 가장 좋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러시군요.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