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연(初戀) / 남정임 & 신성일 / OST - 최양숙 작성자Delon(드롱)|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18 저는 처음 듣는곡이에요...저는 남정임을 좋아했어요윤정희, 문 희보다세상을 일찍 떠나서 아쉬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도 남정임을 제일 좋아했습니다.누님의 성신여고 2년 선배인데그 옛날 누님 학교에 놀러 갔다가 한 번 본 적이 있었는데그야말로 자연미인 그대로죠.결혼을 잘못했고 병마와 싸우다쓸쓸하게 떠났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8 저는 문희씨를 가장 좋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러시군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