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뭘 드셨나요

함박스테이크가~~

작성자레몬|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8

단돈 6500원 ~~

돈까스6500원
웨이팅20분 하고 먹고들어왔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레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돈까스도 같은가격 ~~ㅎ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06 싸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Delon(드롱) | 작성시간 26.06.06 커피 한 잔 값이네,
    거기가 어디예유? ~ㅎ
  • 답댓글 작성자레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화계역 근처예요~~^^ㅎ
  • 작성자원사랑 | 작성시간 26.06.07 저도 가보고 싶네요ㅎㅎ
    함박스테이크 훌륭합니다
    가성비~~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