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뭘 드셨나요

소소한 조식

작성자바라밀|작성시간26.06.06|조회수19 목록 댓글 13

통밀 식빵 2장을  토스트기 꺼내기 싫어서

전자렌지에 20초 데우고, 계란 두개 파넣고 후려서 

후라이팬에 굽고, 블루베리쨈 듬뿍 얹었습니다

바나나 ,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저지방우유

끝...  쉼터 횟님들께선 거하게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순정님 몸은 좀 회복됐어요?
    잘 쳉겨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순정 | 작성시간 26.06.08 바라밀 추어탕에 추어튀김먹었드니 원기가 돌아 왓어요 ㅎ
    그래도 내일은 허리 약침 맞으러 갑니다
    바라밀님은 어떠세요 ?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순정 나도 조금 회복 됐어요
    내일 저녁에 몇년만에
    방이시장에 장보러 가보기로
    약속해났어요
  • 답댓글 작성자순정 | 작성시간 26.06.08 바라밀 맛난것도 드시고 오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순정 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