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 식빵 2장을 토스트기 꺼내기 싫어서
전자렌지에 20초 데우고, 계란 두개 파넣고 후려서
후라이팬에 굽고, 블루베리쨈 듬뿍 얹었습니다
바나나 ,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저지방우유
끝... 쉼터 횟님들께선 거하게 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순정님 몸은 좀 회복됐어요?
잘 쳉겨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순정 작성시간 26.06.08 바라밀 추어탕에 추어튀김먹었드니 원기가 돌아 왓어요 ㅎ
그래도 내일은 허리 약침 맞으러 갑니다
바라밀님은 어떠세요 ?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순정 나도 조금 회복 됐어요
내일 저녁에 몇년만에
방이시장에 장보러 가보기로
약속해났어요 -
답댓글 작성자순정 작성시간 26.06.08 바라밀 맛난것도 드시고 오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순정 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