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뭘 드셨나요

집에서 샤브샤브... 생칼국수

작성자바라밀|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12

어제 몇년만에 시장보기를 하면서

샤브샤브 재료를 사왔습니다

샤브샤브는 마지막 풀무원 생칼국수로

마무리합니다

저는 마지막 먹는 칼국수가 더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 소스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
    조금 달아서 일반간장 아주아주 조금 섞어서 먹어
    스시 먹을때도 이 소스에 와사비 풀어서 먹어
    큰거사서 작은통에 옮겨먹어, 싸게 치니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레몬 | 작성시간 26.06.11 바라밀 아하ㅡ꿀팁. 감사해요 ~~♡
  • 작성자Delon(드롱) | 작성시간 26.06.11 소고기야채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1층으로
    가끔씩 딸애와, 아님 혼자서도(1인석이 많아요) 먹으러 가는데
    마트에서도 이런걸 파는군요.오늘 당장 사 와야지. ~ㅎ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야채사면 한번 살때 두번 먹을것을사기때문에
    야채 상하지 않게 일주일 후에 해먹어요

    그리고 소스를 큰것을 사서 작은통에 옮겨 사용해요
    한번 해먹고 남은 야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 소스가 두루 사용하고 맛있어요
    저는 조금 달아서 그냥 간장을 아주조금 섞어서
    먹습니다,
    연어스시 먹을때도 여기에 와사비를 풀어먹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