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몇년만에 시장보기를 하면서
샤브샤브 재료를 사왔습니다
샤브샤브는 마지막 풀무원 생칼국수로
마무리합니다
저는 마지막 먹는 칼국수가 더 맛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 소스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
조금 달아서 일반간장 아주아주 조금 섞어서 먹어
스시 먹을때도 이 소스에 와사비 풀어서 먹어
큰거사서 작은통에 옮겨먹어, 싸게 치니까~~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레몬 작성시간 26.06.11 바라밀 아하ㅡ꿀팁. 감사해요 ~~♡
-
작성자Delon(드롱) 작성시간 26.06.11 소고기야채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1층으로
가끔씩 딸애와, 아님 혼자서도(1인석이 많아요) 먹으러 가는데
마트에서도 이런걸 파는군요.오늘 당장 사 와야지. ~ㅎ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는 야채사면 한번 살때 두번 먹을것을사기때문에
야채 상하지 않게 일주일 후에 해먹어요
그리고 소스를 큰것을 사서 작은통에 옮겨 사용해요
한번 해먹고 남은 야채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 소스가 두루 사용하고 맛있어요
저는 조금 달아서 그냥 간장을 아주조금 섞어서
먹습니다,
연어스시 먹을때도 여기에 와사비를 풀어먹습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