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뭘 드셨나요

오늘점심은~~

작성자레몬|작성시간26.06.12|조회수29 목록 댓글 17

흑염소탕. ~~
육게장맛나고 국물도진하네요~~

몸보신용 으로좋네요
단돈9900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호 | 작성시간 26.06.12 레몬 네 ㅎ
    맛있게 몸보신하세요 ㅎ
  • 작성자순정 | 작성시간 26.06.12 가성비좋은동네
    좋은동네 ㅎ
    난 빵보라 못참고 들어가 먹음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레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한번와요ㅡ순정아우님~~^^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3
    여인들에게 좋다는
    흑염소탕!
    맛나나요?
    전 자주 아나 먹어봐서요
  • 작성자은향 | 작성시간 26.06.21 귀한 음식 드셨네요?
    맛있었지요?
    감사히 머물다 갑니다.
    늘 행복하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