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남아있는 양이 얼마안되서
밥 조금에 연어 회덮밥으로
해보았습니다
양파를 얇게 썰어서 물에 담가
매운 맛을 빼고, 물기는 키친타올로
물기를 없앴습니다
따뜻한 밥 위에 양파를 얹었습니다
여기에 소스를 한번 뿌려주고요
연어를 썰어 얹었습니다
소스를 연어 위에 한번 더 뿌려주었습니다
단무지 , 와사비 넣고 엉터리 지만 맛은있게 잘 먹었습니다
느끼함은 과일로 달래구요
쉼터님들 맛있게 점심 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베베 김미애 생일 축하해~~
-
작성자원사랑 작성시간 26.06.19 바라밀님~연어덮밥 침넘어갑니다.. 쩝
저는 코스트코 갈때마다, 연어앞에서 망설이다 걍 옵니다만,
양이 많아서, 얼렸다 먹어야하나 하구요 ㅎ
꿀팁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소분해서 얼려서 먹으면
여러번해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원사랑 작성시간 26.06.19 바라밀 아!!
초간단~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