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뭘 드셨나요

점심 집에서 연어 회덮밥~~

작성자바라밀|작성시간26.06.13|조회수34 목록 댓글 31

연어 남아있는 양이 얼마안되서

밥 조금에 연어 회덮밥으로

해보았습니다

양파를 얇게 썰어서 물에 담가

매운 맛을 빼고, 물기는 키친타올로

물기를 없앴습니다

따뜻한 밥 위에 양파를 얹었습니다

여기에 소스를 한번 뿌려주고요

연어를 썰어 얹었습니다

소스를 연어 위에 한번 더 뿌려주었습니다

단무지 , 와사비 넣고  엉터리 지만 맛은있게 잘 먹었습니다

느끼함은 과일로 달래구요

 

쉼터님들 맛있게 점심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4 바라밀 고마버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베베 김미애 생일 축하해~~
  • 작성자원사랑 | 작성시간 26.06.19 바라밀님~연어덮밥 침넘어갑니다.. 쩝
    저는 코스트코 갈때마다, 연어앞에서 망설이다 걍 옵니다만,
    양이 많아서, 얼렸다 먹어야하나 하구요 ㅎ
    꿀팁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소분해서 얼려서 먹으면
    여러번해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원사랑 | 작성시간 26.06.19 바라밀 아!!
    초간단~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