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뭘 드셨나요

생파와 대전 시상식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15|조회수4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5 생일 축하 잘받았네~
    들고있는 가방
    검정색에 빨강 큰꽃 무늬 가방
    엄청 과감한 가방들고 다닌다
    아무나 못들고 다니는
    소화하기힘듣...
    그런데 내가 원래 꽃무늬 옷하고
    큰 무늬 옷을 안사거든!

    내 옷 무늬하고 비슷하네
    이 옷 살때 머리에 뭐가 씌였나봐

    어떻게 이큰 꽃무늬 옷을 입을려고 샀는지
    지금도 이해가 안가
    몽골 여행갈때 사서 가져가서 한번 입었는데
    다시 입을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네
    지금 접어서 사진 찍었는데
    입으면 디자인이 좀 특이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과감하고 멋있네
    나도 이런 스타일
    좋아하게 됐어
    젊어서는
    어림 없었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호 | 작성시간 26.06.16 누가바 달콤하고 맛있죠
    강된장 비빔밥인가봐요
    베베언니는 건강식도 잘만드실거 같아요

    그리고 생일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Delon(드롱) | 작성시간 26.06.16 대전까지 내려 가셔서
    의미있는 일하고 오셨군요.
    비비빅,누가바..
    대한민국의 대표 얼음과자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