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라밀 작성시간 26.06.15 생일 축하 잘받았네~
들고있는 가방
검정색에 빨강 큰꽃 무늬 가방
엄청 과감한 가방들고 다닌다
아무나 못들고 다니는
소화하기힘듣...
그런데 내가 원래 꽃무늬 옷하고
큰 무늬 옷을 안사거든!
내 옷 무늬하고 비슷하네
이 옷 살때 머리에 뭐가 씌였나봐
어떻게 이큰 꽃무늬 옷을 입을려고 샀는지
지금도 이해가 안가
몽골 여행갈때 사서 가져가서 한번 입었는데
다시 입을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네
지금 접어서 사진 찍었는데
입으면 디자인이 좀 특이해...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호 작성시간 26.06.16 누가바 달콤하고 맛있죠
강된장 비빔밥인가봐요
베베언니는 건강식도 잘만드실거 같아요
그리고 생일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Delon(드롱) 작성시간 26.06.16 대전까지 내려 가셔서
의미있는 일하고 오셨군요.
비비빅,누가바..
대한민국의 대표 얼음과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