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뭘 드셨나요

마늘쫑비빔밥&감자샐러드

작성자원사랑|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6

마늘쫑 살짝데쳐, 양념장에 볶은거, 점심으로 잡곡밥에 넣고비벼, 김 싸먹고

감자샐러드 곁들이니.. 딱 좋았어요ㅎ 살짝 부끄...(처음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효ㅎㅎ어쩐대요
    더운날씨엔 쉽게 상해서, 아쉽지만.. 다음에 '시내벙개'때, 만들어갈게요^.^
    이번 속초여행엔 '오이맛살냉채' 해갑니다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9 데치는구나
    난 생으로 무치니
    좀 매웠네요
  • 답댓글 작성자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유툽 컨닝했습니다ㅋ
    (소금한꼬집+소주2스푼 넣은) 끓는물에
    30초간 데치라네요
  • 작성자은향 | 작성시간 26.06.21 맛있겠네요 ㅎ
    즐감하고 갑니다.
    늘 행복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원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은향님도요~감사합니다!
    마늘쫑 한단 뚝딱 없어지던데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