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재미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호 | 작성시간 26.06.23 어머나~~맛있는거 드시고벤취에서 아주 편하게 예쁘게앉아계시네요나물도 맛있어보이구요생일파티도 하셨나봐요즐거워 보이십니다~~~^^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먹는 건 같이들 먹고생파는 교회에서사진은 남양주의 황금산ㅎ이제 생각 났어요ㅋ 이미지 확대 작성자은향 배혜경 | 작성시간 26.06.23 베베 시인님?인상이 좋으시네요 ^^맛있게 드셨어요? ㅎ행복한 모습 뵙고 갑니다.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해요 은향 시인님 지하철 불광역이라네요 ㅎ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