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뭘 드셨나요

먹는 재미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호 | 작성시간 26.06.23 어머나~~
    맛있는거 드시고
    벤취에서 아주 편하게 예쁘게
    앉아계시네요
    나물도 맛있어보이구요
    생일파티도 하셨나봐요
    즐거워 보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먹는 건 같이들 먹고
    생파는 교회에서
    사진은 남양주의 황금산

    이제 생각 났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은향 배혜경 | 작성시간 26.06.23 베베 시인님?
    인상이 좋으시네요 ^^

    맛있게 드셨어요? ㅎ
    행복한 모습 뵙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해요
    은향 시인님
    지하철 불광역이라네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