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 사람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07|조회수36 목록 댓글 4

The man / 그 사람

 

bebe Kim Mi Ae / 베베 김미애

Calling every day The person I miss Where and what you’ll be doing 연일 부르며 그리워하는 그 사람 어디서 뭘 하고 지낼까 We were always together once Did time stop you Who stopped him 한 때는 늘 함께였는데 세월이 막았나 누가 막았나 We can never see each other again Like a mirage that can't be caught It's just dark in front of me 다시는 볼 수 없는지 잡히지 않는 신기루처럼 앞이 캄캄하기만 하다 Does love deserve I don't think I deserve to love Be caught up in the thought of every chance 사랑에 자격이 있나 난 사랑할 자격이 없는지 별의 별 생각에 꼬리를 문다 It's a daily living zone We can meet anytime, anywhere What's blocking it Why are we so anxious Do I only want to grow deeper 일일 생활권인데 언제라도 어디서곤 만날 수 있는데 무엇이 막고 있나 왜 우린 이렇게 애태우며 갈망만 깊어가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07 그리워하는 사람이 있다는것만도
    행복함이야.
    서로 그리워하면 얼마나 좋아...
    상대가 찾지 않으면 인연이
    다 된거로 봐야지.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정답!!!
  • 작성자Delon(드롱) | 작성시간 26.06.07 그리운 그 사람...
    아마도 조만간 앞에 나타날 것 같습니다.
    희망의 끈을 놓지 마시길 ~~~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조만간?
    누굴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