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 생각나는 사람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시간26.06.07 "비가 오면 생각나는 그사람"...노래의 가삿말처럼 비가 오면 생각나는그리운 사람이 있었군요.어딘가에서 잘 살고 있겠지요.고운 詩 잘 보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그럴까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07 비오날이면 생각 나는 사람이 있어 좋겠다딱히 생각나는 사람이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그러게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원사랑 작성시간26.06.08 저도 그래요..ㅎ딱히 생각나는 이가 없네여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원사랑 글츄?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바라밀 저도 그리 생각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사랑 작성시간26.06.08 비오는 날을 좋아하던 여고동창이있었는데, 비만오면 우울해 하더라구요저는 비오면 시원해서 좋은데..편한 저녁 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저도 비오는 날좋아해요사실 어느 날씨도다 좋아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정 작성시간26.06.08 비 맞으면 기분 좋고 눈은 눈으로만 보는게 좋고 ㅋ첨듣는 노래네요 그런데로 신선한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잘 자요순정님 마마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