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및 후기

[영화 벙개]"이유없는 반항" - 6월17일(수) 16시 / 실버영화관 ☞ 결산

작성자Delon(드롱)|작성시간26.06.18|조회수33 목록 댓글 4
6070들의 쉼터 모임(영화벙개) 결산
1.모임 일시6월17일(수) 16시
2.모임 장소실버영화관(종로3가,낙원동)
3.벙주/총무드롱
4.참석명단/여(존칭생략)원사랑,경선,바라밀,최서연
5.참석명단/남(존칭생략)포그니 & 드롱
6.정회원 명단(존칭생략)해당 없음
7.수입합계--
8.지출합계1.영화 티켓 : 각자 구입
2.저녁 식사(육쌈 냉면) : 1/n
3.찻집(카페 파스쿠치) : 1/n

9.남은잔액--
10.비고           

70여년이 지난 추억의 영화 '이유없는 반항'...
어릴적 사춘기 시절의 추억을 소환해 보는 듯한
느낌의 영화였습니다.
24세로 요절한 '제임스 딘' ...
다시 보아도 반항아라는 수식어가 따라 다니는 
이유를 알겠네요.

 

함께하여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름 건강관리 잘 하시고

다음에 또 좋은 영화로 만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9 드롱지기님 수고하셨습니다
    커피숖 아지트를 알아 놓아서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렇네요.
    편안한 아지트를 발견했습니다.~ㅎ
  • 작성자원사랑 | 작성시간 26.06.19 고전영화 '이유없는 반항'
    제임스딘의 젊은시절을 다시 볼수있어 좋았습니다
    맛난 저녁식사와 간단한 후식으로 저녁시간 함께하신 쉼터님들
    반가웠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드롱님~♡^.^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프라인 모임에 99% 참석해 주시는 원사랑님
    늘 감사합니다.여름 건강관리 잘 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