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래벌통。사육

분봉 마무리

작성자내사랑 1960년 이재하 (경기.여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2

어느덧 시간이 많이흘렀네요

분봉이 마무되고 밤꽃이 만발하여 아직도 장마소식이 없는것으로

보아 아마도 올해엔 꿀이 많이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오랬만에 카페에 방문을 했네요

좋은 일들만 있으시죠?

저는 올해 자연분봉을 30통 받다보니 관리하느라 좀 바뿌기 합니다

가을 까지 풍밀들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도산진인합천.(대구) | 작성시간 26.06.19 최고입니다 장마가 관건입니다만 아직은 꿀풍년 같아요
  • 작성자초심(최순일.평창) | 작성시간 26.06.21 new 저희지역은 요즘 영 안들어 옵니다. 오늘부터 1주일에 한번 개량벌통에 500ml 사양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