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시간이 많이흘렀네요
분봉이 마무되고 밤꽃이 만발하여 아직도 장마소식이 없는것으로
보아 아마도 올해엔 꿀이 많이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오랬만에 카페에 방문을 했네요
좋은 일들만 있으시죠?
저는 올해 자연분봉을 30통 받다보니 관리하느라 좀 바뿌기 합니다
가을 까지 풍밀들 하세요
다음검색
어느덧 시간이 많이흘렀네요
분봉이 마무되고 밤꽃이 만발하여 아직도 장마소식이 없는것으로
보아 아마도 올해엔 꿀이 많이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오랬만에 카페에 방문을 했네요
좋은 일들만 있으시죠?
저는 올해 자연분봉을 30통 받다보니 관리하느라 좀 바뿌기 합니다
가을 까지 풍밀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