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④ 전문업 양봉

전남강진에서의 겨울포장 속 벌깨운지 한달 후의 외부 온도체크 [26/01/06]

작성자운영자김명진(강진)|작성시간26.06.13|조회수232 목록 댓글 5

올해 1월 6일, 벌깨운지가 딱 한달되는 시점인데요~

이 때 오전8시 50분쯤에 찍은 사진과 동영상 올려봅니다.

요즘 양봉장에서 일할 때 너무 덥잖아요ㅠㅠ. 겨울 추위가 지금은 마음 간사하게 그립네요.

이 게시판에 제게 봄벌키우기 위한 월동포장(ver.춥게 키우기) 글을 올렸는데요~

오늘 동영상이 보여서 공유해봅니다. 물론 이것은 당시 제가 [청년양봉회(꿀벌지킴터)]의 동료 회원들에게 공유하기 위해 찍은 영상인데요~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립니다.

취지는 꿀벌들의 벌통내부 온도관리에 대해서 적외선온도계를 들고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이 날 9시 30부터는 내검을 시작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