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절로 숙성한 꿀과 임의로 농축시킨 꿀을 구별하는 방법이 있으신지요?
아마도 탄소 동위 원소로나 알 수 있을 듯 한데 혹시라도 구별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서 문의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류(ryuoo)고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노봉방님, 효소 역가 분석 방법이 또 문제가 되는데 갈 수로 태산이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주)홍익꿀벌 작성시간 26.06.17 탄소동위원소는 농축꿀이나 완숙꿀 똑 같이 사옵니다. 꿀벌이 벌통에서 숙성가능한 수분은 16%,
16.5% 까지는 완숙 꿀로, 이상은 숙성 꿀이라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
작성자담양농부(담양) 작성시간 26.06.17 완숙꿀과 숙성꿀의 차이가 있군요
-
작성자함마로(경남함안) 작성시간 26.06.17 제가 알기로는 숙성꿀과 완숙꿀은 차이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인터넷 참고하시면 이해가 빠를것입니다 -
작성자돌꼭재(포항) 작성시간 26.06.21 완숙꿀 숙성꿀 ? 큰차이도 없는데 굳이 가르는이유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