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② 금주의꿀벌관리

감사의 글을올려봅니다

작성자차금옥(전남곡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523 목록 댓글 14

안녕하십니까 

참 너무나 많은분들 도움으로

(카니카)

이벌을 구입하게 되어서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글을 올림니다 

 

2026년3월31일오후6시17분에

대벌호 흑색벌 작고하신 대벌님이 마지막 신안군 섬에서 교배시킨 

 (카니카)흑색벌 FI입니다

올해가 마지막 일것 같네요

총벌30여군 이며 여왕벌 등에번호마킹이되어 있습니다  

라는 글을보고 바로연락을

하였지만  이미 계약이 끝이나서

이벌을 저는 살수가 없어서 

여러사람 도움으로 이벌을

사게되어  고개숙여 감사인사 글을올림니다 

이벌을 키워보니 아주순하고 산란잘하고 수밀역이 좋은것 같습니다 

 

작고하신 대벌님 저희들은(카니카) 이벌은구경도할수없는대 대벌님 

덕에(카니카)이벌을 키우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벌 잘 키우 겠습니다

 

이벌을 저에게 주신 사장님 

진심으로 고개숙여 감사인사 드립니다 

제가 수십년 꿀벌을 키워봐지만 

이렇게 순하고 산란잘하고 수밀역 좋은벌은 처음입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차금옥(전남곡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돌꼭재(포항) 사장님 안녕하세요
    그러습니까
    사장님 저는구체적으로 거기까지는 잘몰랐 습니다

    사장님께 많이 배워야 할것같습니다 사장님 많이도와주십시요

    저는 이벌이 추위에 강하고
    봄벌깨울때 다른벌보다 한달늦게 깨워도 일찍깨운벌하고 같다고하시고
    이벌이 아주 순하고 산란도 잘하고 수밀역이 좋다고해서 이벌을 구입하게 되여
    많은분들 도움으로 이벌을 구입하게 되어서 감사인사 글을올렸습니다

    사장님 반갑습니다
    건강하시고 사업도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열린바다(곡성) | 작성시간 26.06.21 차사장님
    풍밀 축하드립니다.
    분양해가신 통중 성적이 좋은통이 있으면, 숫벌도 조금 양성하세요.
    대벌호란 이름은 편이상 부른 이름이고,
    카니카종입니다.
    수고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차금옥(전남곡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열린바다(곡성)안녕하세요
    연락드릴 여다가
    바쁘실까봐연락을
    못했습니다

    (정) 사장님
    너무나 감사해서 이글을 올렸습니다
    진심으로 고개숙여 감사인사
    드립니다

    정사장님
    카니카 잘키우겠 습니다
    정사장님 말씀대로 하겠습니다

    꿀은많이 따셨는가요
    우리군 축산과 과장님께서는 6월30일짜로 퇴임하신다고 하시고요

    축산과 팀장님과 주무관님은 왔다같습니다

    양봉협회 사무국장님 께서
    카니카 제가가져온 가격에
    1통가져 갔습니다

    (정사장님)
    양봉협회 사무국장님께 카니카 잘키워서 곡성 양봉인들 꿀많이따서 부자되시기 바랍니다
    하고 원종한통 주었습니다

    (카니카) 분봉60통해났습니다

    (정사장님)
    고맙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카니카 벌사는대 도와주신 축산과 (박도원)과장님
    과 직원분들
    양봉협회 곽경만사무국장님
    이수감사님 등 도와주신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고개숙여
    감사인사 드립니다

    (정사장님)
    건강하시고 사업도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곡성천덕산에서 차금옥 올림니다

    2026년6월21일

  • 작성자꿀벌아재(화천) | 작성시간 26.06.22 흑색벌 순하긴하더라구요
    면포없이도 내검할정도로요
  • 답댓글 작성자차금옥(전남곡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꿀벌아재 화천 사장님 반갑습니다
    내 그러내요
    순하고 좋으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